FTimerHandle ReloadTimeHandle;
GetWorld()->GetTimerManager().SetTimer(ReloadTimeHandle, FTimerDelegate::CreateLambda([&]()
{
bIsReloading = false;
// TimerHandle 초기화
GetWorld()->GetTimerManager().ClearTimer(ReloadTimeHandle);
}), PrimaryWeapon->GetReloadTime(), false);
타이머 핸들을 부착해주고 함수를 연결하거나 람다함수를 바로 선언해준다.
인자는 아래와 같다.
(핸들, 함수, 대기 시간, 반복 여부)
'언리얼엔진5 > 각종 지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E5] ProjectileMovementComponent (0) | 2024.06.12 |
---|---|
[UE5] Quat(쿼터니언) / Rotator (로테이터) (0) | 2024.06.12 |
[UE5] 월드에 액터를 스폰하는 방법 (SpawnActor) (0) | 2024.06.12 |
[UE5] FPS 에임 오프셋 만들기 (캐릭터 상체 상하 움직임) (0) | 2024.06.01 |
[UE5] 구글 시트 불러와서 JSON 파싱하기 (0) | 2024.05.2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