언리얼엔진5/[Part1] 이득우의 언리얼 프로그래밍

[이득우의 언리얼 프로그래밍 Part1 필기] 1. 헬로 언리얼 (가상함수 호출, 로그)

Rocketbabydolls 2024. 1. 31. 23:23

부모 클래스가 제공하는 가상 함수를 override 하였을 때는 부모 클래스의 함수 또한 실행 해주어야 한다

-전체 엔진 플로우가 동작할 수 있게 만들어 둔 것이기 때문 (무시하면 안 된다) 


Super::Init();   <- 으로 호출

로그를 남기는 방법

UE_LOG 사용
ex ) UE_LOG(LogTemp, Log, TEXT("%s"),TEXT("Hello Unreal!"));

TEXT 매크로로 감싸주어야 2byte 문자열을 쓸 때 문제가 안 생긴다.